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칼럼

본문

2019-05-16

피트니스 센터의 공기 질 향상, 고객 만족도 상승

작성자: EEVA NIEMELÄ (2013년 11월 13일)

원문: Customers value the best indoor air fitness center


쿤토폴티(Kuntoportti) 피트니스 센터는 직원과 고객들에게 전례없이 건강하고 편안한 업무 및 작업 공간을 제공하여, 다른 피트니스 센터와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나아바 스마트 그린월에 대한 투자는 고객 만족 증가, 에너지 넘치는 직원들, 자연적이고 신선한 실내 공기 그리고 새로운 종류의 경쟁 우위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b62a9b92fb04d975c7c2c2f5cdf4aba1_1557973331_6199.jpg
 

피트니스 센터의 나아바 도입, 최상의 실내 공기 제공

 

센터 매니저인 로사 파카리넨(Rosa Pakarinen)는 실내 공기 질이 피트니스 센터 운영과 깊은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고객들은 운동을 하면서 호흡하는 공기의 질 또한 최상이길 원합니다. 특히 많은 회원들이 몰리는 피크 타임에는 환기와 실내 공기 이슈가 있습니다. 실내 공기로 인한 문제가 뚜렷이 나타고 있지는 않지만, 로사(Rosa)는 피트니스 센터의 고객과 직원이 최상의 공기 질과 인테리어를 누릴 권리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애, , 워밍 업 공간, 탈의실 각각에 나아바 스마트 그린월 세 대를 설치하게 되었고, 많은 긍정적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실내 공기 정화 효과와 신선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하는 나아바는 기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 되기도 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를 처음 방문한 사람들은 독특한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청정한 느낌을 전달하는 나아바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나아바는 훌륭한 환기 기능으로 인해 다른 일반적인 그린월과 뚜렷하게 차별화됩니다. 피트니스센터 매니저 로사(Rosa)는 나아바가 피트니스 센터 회원 가입을 결정하는 중요하는 요소 중 하나임을 실감했습니다.


나아바의 존재는 우리를 경쟁사와 차별화하는 포인트입니다나아바는 분명 비즈니스적인 이점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공기질이 최상으로 유지되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우리는 안심하고 호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하는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객들과 직원들의 건강을 최우선시 여기는 피트니스센터라는 느낌이 쿤토폴티(Kuntoportti) 피트니스를 최고의 피트니스센터로 만들고 있습니다.